컨텐츠 바로가기
공지2020학년도 2학기 송원대 행복기숙사 운영안내(외부기숙사 별도 공지)조회수 706
생활관 (haikyong)2020.08.24 09:58

2020학년도 2학기 송원대 행복기숙사 운영안내

 

- 2020학년도 2학기 송원대학교 수업운영 계획에 따라 다음과 같이 기숙사 운영안내를 공지합니다.

- 대면수업 관련해서는 각 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1. 정기 입사일 : 2020.08.30.() 09:00 ~ 17:00

. 자율입사 희망자(사전에 신청 요망)

. 입사기간 : 2020.08.30.~12.20.(16)

. 중도퇴사시 기숙사비 환급규정에 따라 환급(위약금 발생 가능)

 

2. 추가 입사기간 : 2020.09.01. ~ 09.29.()까지(평일 입사만 가능)-정기입사자

. 기숙사 입사 희망일 개별 신청(입사 최소 3일전까지 신청할 것)

1) 전화신청 : 062-602-9600

2) 기숙사 홈페이지 : 참여광장에 신청

- 작성 양식 : 학과/학번/이름/,/입사희망일/연락처

3) 정기 입사일 이후 입사는 평일(09:00~17:00)만 가능하며, 주말 입사는 불가

4) 정기 입사일 이후 입사시 학생만 출입 가능(부모님 출입 불가능)

5) 단기 입사희망자는 3번 참조

  

3. 단기 및 10월 이후 입사 희망자

. 일할적용하여(18,000) 입사기간 제외한 금액 환급(2학기 종료 후)

 

4. 기숙사 신청 방법

. 전화신청 : 062-602-9600(기숙사 행정실)

. 기숙사 홈페이지 : 참여광장에 신청

1) 작성 양식

- 제목 : 기숙사 입사희망일 신청

- 내용 : 학과 / 학번 / 이름 / ,/ 입사희망일 / 연락처

 

5. 미입사 및 기숙사비 환급 희망자

- 입사취소 신청(기숙사 홈페이지 -> 입퇴사 안내 -> 퇴사 다운로드 참조)

- 입사취소 신청서 작성 및 퇴사 신청서류 팩스나 메일로 발송

- 메일 : cs3726@happydorm.or.kr

- 팩스 : 062) 602 9601

 

6. 공실 운영 안내(2학기 입사예정자 외 재학생)

- 공실에 한해 21실로 운영

- 비용 문의 및 신청 : 062-602-9600(송원대 행복기숙사 행정실)

 

기숙사 운영은 코로나19 추이에 따란 변경될 수 있음